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의정부고 졸업사진, '추사랑부터 고승덕까지' 독특한 전통…사진보니 '대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의정부고 졸업사진' '의정부고 졸업사진'/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의정부고 졸업사진, '추사랑부터 고승덕까지' 독특한 전통…사진보니 '대박!'

'의정부고 졸업사진'

이색적인 졸업사진을 찍는 의정부고등학교의 전통이 교감 선생님의 반대로 중단될 위기에 처했습니다.

앞서 22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는 '의정부 고등학교 졸업사진'이라는 제목의 사진들이 연이어 게재됐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승덕, 추사랑, 박찬호 등 올 한해 이슈가 됐었던 스타들을 실감나게 패러디한 학생들의 모습이 담겨 웃음을 자아냅니다.

진짜같은 분장과 재치있는 포즈로 졸업사진을 찍는 전통은 5년 전 일부 졸업생들이 시작한 것을 계기로 현재는 의정부고의 독특한 전통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하지만 의정부고의 이색적인 전통은 교감 선생님의 강한 반대의사에 위기를 맞았습니다. 이에 학생들은 졸업사진 촬영 거부 의사까지 밝히며 갈등을 빚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국 학생들은 일반적인 졸업사진과 이색적인 졸업사진 모두를 촬영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하지만 이색 졸업사진이 실제로 졸업앨범에 실릴 지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의정부고에서는 졸업사진에 대해 학생들과 교감 선생님이 합의점을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의정부고 졸업사진' '의정부고 졸업사진' '의정부고 졸업사진' '의정부고 졸업사진'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