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백진희 열애설 부인, 박서준과 1년째 예쁜 사랑 중? "친한 사이일 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SBS funE 연예뉴스팀] 백진희 열애설 부인, 박서준과 1년째 예쁜 사랑 중? "친한 사이일 뿐"

백진희 열애설 부인

배우 백진희와 박서준이 열애설을 부인해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박서준의 매지니먼트 키이스트 관계자는 SBS연예스포츠와 통화에서 “박서준이 백진희와 한 작품을 같이 했기 때문에 친하게 지내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열애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백진희의 소속사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친한 사이일 뿐이다”라고 전했다.

당일 오전 여성지 우먼센스 측은 8월호 목차 중 ‘대세남 박서준이 백진희와 1년째 열애 중’이라는 내용을 실었다.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최근 대세로 주목 받고 있는 박서준 백진희가 그 주인공. 드라마 속 해피엔딩이 현실에서 계속되고 있다”고 전한 것이다.

앞서 박서준 백진희는은 지난해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각각 박현태 정몽현 역으로 출연해 ‘태몽 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다.

백진희 열애설 부인 소식에 네티즌들은 "백진희 열애설 부인, 만나는게 아니었구만", "백진희 열애설 부인, 드라마에서 케미 폭발 하더니..", "백진희 열애설 부인, 정말 친한가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서준은 영화 ‘악의 연대기’ 촬영 중이며, 백진희는 SBS ‘도시의 법칙 in 뉴욕’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백진희 열애설 부인, 사진=SBS)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