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올 여름 당신을 기다리는 ‘천상의 섬, 팔라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뜨거운 태양과 에메랄드 빛 바다, 바다 속 환상의 세계를 체험하는 것은 누구나 한번쯤 꿈꿔본 환상 속의 여행일 것이다. 그 환상 속의 여행지와 가장 근접한 곳이 있다면 바로 팔라우가 아닐까 싶다. KBS 인간극장 ‘팔라우 미스터 김’을 통해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팔라우는 괌, 필리핀, 파푸아뉴기니 사이에 위치한 다도해 국가이다.
헤럴드경제

상공에서 내려다 보았을 때 옹기종기 모여있는 버섯모양의 작은 섬들이 장관을 연출한다. 대부분 사람이 살고 있지 않은 무인도이지만 섬 주위로 광대한 환초대가 형성되어 있고 그곳에는 산호, 물고기 그리고 다양한 바다 생물체들로 가득 차 있어 수중의 경이로움을 맛보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세계 제1의 여행지라고 할 수 있는 곳이다. 특히 스쿠버다이빙의 천국으로 불리며 수많은 스쿠버다이버들이 다이빙의 종착점으로 찾는 곳이 바로 팔라우이기도 하다.팔라우의 매력을 즐기고자 한다면 락 아일랜드(Rock Island) 투어를 통해 체험할 수 있다. 아름다운 바다 속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락 아일랜드 투어는 바다 속 수많은 산호와 열대어는 물론 1m~1.5m 크기를 자랑하는 자이언트 크램과 수심 20~30m 깊이에 옆으로 누워있는 난파선 등 스노클링 하나만으로도 다이빙을 할 만큼 팔라우의 매력을 맛볼 수 있는 코스이다.또한 100만여 마리의 독 없는 해파리가 눈송이처럼 유유히 살고 있는 해파리호수(Jellyfish Lake), 천상의 물빛과 천연의 산호 머드 마사지가 절로 감탄을 자아내는 밀키웨이(Milky Way), 섬과 섬을 잇는 바닷길을 산책할 수 있는 롱비치(Long Beach)까지 팔라우가 주는 지상 최고의 선물은 다른 휴양지와 비교할 수 없는 매력을 제공한다. 쏟아지는 별빛을 바라보며 즐기는 밤낚시도 해 본 사람만이 알 정도로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헤럴드경제

이 밖에도 산골의 작은 초등학교 같은 대통령 집무실, 팔라우의 해양 생태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아쿠아리움, 팔라우의 역사정보가 가득한 에피슨 박물관 등 시내관광도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팔라우의 최고급 리조트인 팔라우 퍼시픽 리조트는 팔라우에서 유일하게 산호빛 자체 해변을 가지고 있는 최고급 호텔로, VIP 고객에게 추천할 수 있는 리조트이다. 160개의 객실과 선착장, 헬스클럽, 테니스장, 비치발리볼, 해양스포츠 시설 등 휴양을 위한 모든 시설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열대정원과 하얀 백사장, 그리고 열대 야자수에 둘러싸인 2층 높이의 아담한 객실은 세계 어느 유명 리조트들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훌륭한 시설을 자랑한다.우리나라에서 4시간 50분 소요로 가깝고도 이국적인 정취에 푹 빠질 수 있어 이상적인 휴가 여행지로 손색없으며, 지상 최고의 바다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고 품격있는 리조트에서의 휴식이 가능하여, 특별한 휴양여행을 원하는 고객에게 적극 추천할 수 있다.하나투어는 팔라우퍼시픽 리조트 대표 상품으로 얼리버드 상품과 럭셔리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얼리버드 상품은 일찍 예약할 수록 저렴하게 예약이 가능한 퍼시픽 리조트 실속 상품으로, 자유일정이 많아 고객이 원하는 선택관광을 직접 선택하여 코스를 구성할 수 있다. 럭셔리 상품은 팔라우 대표 투어 및 특식이 전부 포함된 상품으로, 용궁투어, 유네스코 락아일랜드, 젤리피쉬 레이크 등의 메인 투어와 PPR 선셋 디너, 스테이크 정식 등의 특식을 즐기며 꽉 찬 일정을 보낼 수 있는 클래식 상품이다.

하나투어 팔라우 얼리버드와 럭셔리 여행상품은 홈페이지(http://me2.do/5luxN7fL)를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여행문의 1899-6743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