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해무’ 박유천 한예리, 4시간 동안 촬영한 키스신 ‘후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영화 ‘해무’의 박유천 한예리의 키스신이 공개됐다.

최근 영화 ‘해무’ 측은 막내선원 동식 역의 박유천과 조선족 처녀 홍매 한예리의 키스신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부산 영화의전당에서 진행된 ‘자신만만 쇼케이스’에서 김윤석은 “촬영 당시 약 4시간 동안 박유천 한예리 두 사람을 놔두고 모두 나가라고 했었다. 그 안에서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우리는 모른다”고 촬영 에피소드를 밝혔다.

박유천은 자신이 맡은 동식 역에 대해 “홍매라는 한 여자와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목숨을 걸어서라도 그를 지키기 위해 끝까지 버티는 인물”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촬영 중간 쉬는 날에도 감독님과 홍매 역의 한예리와 따로 모여 연습을 하면서 끊임없이 얘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한예리 역시 “박유천은 무엇이든 빨리 받아들이고 흡수하는 배우다. 그런 점에서 나 역시 많이 배우고 자극을 받으며 연기할 수 있었다”고 칭찬했다.

봉준호 감독은 “극한의 상황 속에서도 애틋한 사랑은 피어난다. ‘해무’는 한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숨 가쁜 전개 속 애절한 사랑이야기가 스며들어 있는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해무’는 만선의 꿈을 안고 출항한 여섯 명의 선원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해무 속 밀항자들을 실어 나르게 되면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오는 8월 13일 개봉.

이에 누리꾼들은 “‘해무’ 박유천 한예리, 기대된다” “‘해무’ 박유천 한예리, 두 사람 은근 잘 어울려” “‘해무’ 박유천 한예리, 선남선녀네” “‘해무’ 박유천 한예리, 재밌겠다” “‘해무’ 박유천 한예리,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