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수원 sk스카이뷰, 3500세대 랜드마크 아파트로 대형평형 재조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k건설이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의 초대형 랜드마크로 꼽히는 수원 sk스카이뷰를 특별 할인중이다.이 단지는 최고 40층, 26개동, 3498세대로 구성된다. 전용59-146㎡으로 소형에서 대형까지 다양한 주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할인혜택은 미입주세대 계약 해지분으로 처리된 일부 세대로 대형평형에 관심있는 수요자라면 특별한 기회를 잡을 수 있다.수원sk스카이뷰는 정자동 일대에서 가장 높은 시세를 기록하고 있다.정자동 평균 매매가격과 비교하면 3.3㎡당 300만원 차이가 난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따라서 이번 해지분의 할인혜택으로 주변 대형평형대와 비슷한 가격으로 수원의 상징적 아파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랜드마크 아파트를 잡을 수 있다.

특히 지난 3월에는 아파트 인근에 ‘수원sk아트리움’이 개관했다. 지상3층규모로 시립교향악단, 오페라단 같은 여러 단체의 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단지의 42%가 넓은 녹지공간이란 점도 주목받고 있다.

커뮤니티 시설은 단지 안에 지상2층으로 지어졌다. 이곳엔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골프장(약20타석), 실내체육관, 독서실, 도서관, 게스트 하우스 등이 있다.
헤럴드경제

또한 실내 수영장과 핀란드식 사우나가 있다.단지 인근에는 다솔초등학교를 비롯해 천천중, 경기과학고와 정자동 학원가와도 가깝다. 한편 이 아파트는 인기리에 방영된 k팝스타 시즌3의 숙소로 사용되어 세련된 생태구조적 입면디자인을 전국에 뽑낸 바 있다. 전화 상담자에 한하여 다양한 인기 테마단지의 투어가 가능하다고 한다.

단지투어 및 구입문의 031-271-945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