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다저스, NL 서부지구 단독 선두…애리조나에 8-6 승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 미국 프로야구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를 제압했다. 다저스는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단독선두로 올라섰다.

다저스는 20일(한국시간)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경기에서 8-6으로 승리해, 전날 연장전 패배를 설욕했다.

이날 다저스는 3회초 수비 때 나온 유격수 핸리 라미레스의 포구 실책으로 선취점을 내줬다. 하지만 다저스는 4회 앤드리 이시어의 중월 3점포로 추격했고, 5회 무사 만루 라미레스 타석에서 나온 상대 3루수 마틴 프라도의 실책으로 4-4 동점을 이뤘다.

이어진 만루 기회에서 애드리안 곤살레스가 2타점 우전 적시타를 때려 역전에 성공했다. 맷 켐프도 무사 2·3루에서 중견수 쪽 2루타를 쳐 2타점을 올렸다.

5회 5점을 뽑으며 8-4까지 앞서간 다저스는 불펜이 가동되면서 위기를 맞았다.

8회초 1사 1루에서 등판한 브라이언 윌슨은 몬테로에게 볼넷을 내주더니, 프라도에게 우익수 쪽 2루타를 맞아 애리조나에 2점을 헌납했다.

마크 트럼보에게도 중전안타를 맞아 2사 1·3루에 몰렸던 윌슨은 크리스 오잉스를 2루 땅볼로 잡아내며 힘겹게 이닝을 마쳤다.

다저스는 이날 승리로, 샌디에이고에 1-3으로 패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밀어내고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단독선두로 올라섰다.

onlinenew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