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간절기 비즈니스룩 스타일링, 리넨 재킷+스트라이프 니트 "포인트 아이템 활용하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반하트 디 알바자


낮에는 덥고 밤에는 추운 간절기, 스타일 연출이 어려울수록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내추럴면서도 세련된 리넨 재킷이나 경쾌한 느낌의 스트라이프 니트는 별다른 매치없이 포멀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간절기 비즈니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에 리넨 재킷과 스트라이프 니트를 활용한 센스 있는 간절기 스타일링을 배워보자.

이투데이

사진=반하트 디 알바자


◇ 간절기 속 내추럴한 세련미를 전할 수 있는 ‘리넨 재킷’

소재에서 나오는 가벼운 느낌과 내추럴한 핏이 매력적인 리넨 재킷은 일교차가 큰 간절기 스타일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잘 어울린다. 특히 고급스러운 느낌의 ‘반하트 디 알바자’ 컬러 재킷은 최고급 이태리 원단의 리넨 소재와 세련된 버건디 컬러가 매치돼 어떠한 자리에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있다.

심플한 화이트 계열 셔츠에 니트 소재 타이를 이너로 매치하면 재킷의 V존이 강조돼 보다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전해준다. 또 롤업 면 팬츠와 보트 슈즈를 더해주면 편안하고 감각적인 비즈니스맨의 이미지를 드러낼 수 있다.

이투데이

사진=반하트 디 알바자


◇ 간절기 속 경쾌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스트라이프 니트’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포멀한 느낌의 비즈니스룩을 표현하고 싶다면 스트라이프 니트가 제격이다. 특히 컬러풀한 ‘반하트 디 알바자’ 니트는 화사한 컬러와 스트라이프 패턴의 경쾌함이 잘 드러나 봄, 여름 시즌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스트라이프 컬러 니트는 단독으로 입어도 좋지만 셔츠와 레이어드해 입으면 댄디한 느낌이 가미된 매력적인 캐주얼 비즈니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때 클래식한 느낌의 보타이를 매치하고 통가죽 스니커즈로 마무리하면 럭셔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반하트 디 알바자 정두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간절기에는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아이템을 활용하면 보다 쉽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며 “특히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리넨 재킷’이나 경쾌한 느낌의 ‘스트라이프 니트’는 별다른 매치없이도 포멀하고 스타일리시한 비즈니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투데이/김민정 기자(mj_kim@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e스타뉴스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