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퍼니글루, 드래곤사가 for Kakao, 구글, 애플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퍼니글루(대표 백창흠, http://www.funigloo.com)는 스마트폰 감성 액션RPG '드래곤사가 for Kakao'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오늘(18일) 밝혔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드래곤사가 for Kakao'는 전세계 1,800만 유저, 39개 국가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그라비티 게임즈의 동명의 온라인게임을 기반으로 제작한 3D 횡스크롤 액션RPG이다. 동화 같은 아기자기한 배경에 신 감각 액션 요소를 가미한 이 게임은 당초 출시 예정보다 2개월을 더 투자하여 원작의 방대한 시나리오는 더욱 살리고, 빠르고 화려한 스킬 콤보 액션을 부각시켜 게임성과 컨트롤의 재미를 높여 출시했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다채롭게 펼쳐진다. 먼저 4월 29일까지 레벨 10, 20, 30, 40에 도달할 때마다 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1명), 배스킨라빈스 레귤러 콘(100명)을 추가로 선물한다. 미션 클리어, 카카오톡 도전하기, 댓글/리뷰, 친구초대 이벤트도 시작되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사가 for Kakao' 공식카페에서도 오픈 기념 이벤트가 시작된다. 오는 5월 18일까지 4주 동안 공식카페에 가입 인사를 남긴 전원에게 1,000골드를 100% 지급한다. 또, 프로모션 영상 퍼트리기, 5행시, 크로스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10,000원권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퍼니글루 오하덕 PM은 "먼저 사전이벤트만 5달 넘게 진행하는 등 오래 기다려주신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오랜 기다린 만큼 원작을 좋아하신 분이라면 향수를, 원작을 몰라도 감성을 자극하는 시나리오부터 RPG를 좋아한다면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추후 파티 플레이, 실시간 대전, 펫 시스템 등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드래곤사가 for Kakao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스마트폰 감성 액션RPG '드래곤사가 for Kakao'의 더욱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kakaods.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saga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성욱 기자 game@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