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사진]진도 세월호 침몰 사건 여파, 프로야구 무응원 경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광주, 곽영래 기자] 16일 오후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가 열렸다.

경기에 앞서 전광판에 진도 세월호 침몰 사건으로 앰프 응원, 치어리더 응원 등이 이뤄지지 않는다고 알리고 있다.

KIA 타이거즈 외국인 투수 데니스 홀튼이 한화 이글스를 상대로 3승 사냥에 나선다. 일본 프로야구 다승왕 출신 홀튼은 올 시즌 3차례 마운드에 올라 2승 1패를 거뒀다. 0.45의 평균 자책점에서 알 수 있듯 투구 내용은 완벽에 가깝다.

지난달 29일 삼성전(6이닝 4피안타 3볼넷 6탈삼진 1실점)과 4일 두산전(7이닝 3피안타 3볼넷 4탈삼진 무실점)을 승리로 장식한 뒤 10일 넥센전에서는 7이닝 6피안타 2볼넷 3탈삼진 1실점(비자책) 호투에도 타선의 지원을 받지 못해 데뷔 첫 패를 떠안았다.

이에 맞서는 한화는 외국인 투수 케일럽 클레이를 선발 출격시켜 설욕에 나선다. 올 시즌 성적은 1승 1패(평균자책점 4.41). 지난달 30일 롯데전서 국내 무대 첫 승(5⅔이닝 2실점)을 신고한 뒤 5일 SK전서 5⅔이닝 5실점으로 무너지며 첫 고배를 마셨다. 10일 NC전서 5이닝 2실점으로 비교적 호투했으나 2승 사냥에는 실패했다./youngrae@osen.co.kr

[OSEN 취중토크 동영상][프로야구 담당기자 메일]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